이모저모

영화 [달짝지근해 : 7510] 후기/ 메가박스 1+1 할인 관람 본문

영화 후기

영화 [달짝지근해 : 7510] 후기/ 메가박스 1+1 할인 관람

Sunny_NSW 2023. 8. 15. 18:4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 

글쓰기에 맛 들려 또 왔습니당 ㅎㅎ

아직은 글도 내용도 많이 없고 부족한지라

혼자 일기 쓰듯 끄적이고 있는데요,

언젠가 누군가는 제 글을 보고

공감을 하고 함께 소통을 할 거라고 생각하니 벌써 신나요 :)

 

오늘은 친구랑 같이 영화를 보고 왔어요!

영화 제목은 "달짝지근해 : 7510" 입니다.

 

세상에나 평소 애정하던 배우인 유해진 배우님이

주연으로 나와서 

그것도 로맨스 코미디를 맡았다니!!!

개봉 전부터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었어요 ㅋㅋㅋ

포스터부터 너무나도 궁금하지 않나요?

영화 속 두 분의 케미! 느껴보세요ㅋㅋㅋㅎ

이건 봐야겠다! 싶어서 친구랑 바로 보고 왔어요.

 


[후기]

- 약간의 스포 주의! -

스토리를 제대로 보지 않고,

진짜 말 그대로 예고편이랑 홍보 영상만을 보고 간 터라

아무 것도 모르고 우왕 유해진 배우님 연애물!!ㅋㅋㅋㅋ 하면서 갔어요.

그래서인지 처음에는 좀 불편한 구석도 있었답니다.

왜냐하면 유해진 배우님이 조금 모자란(?) 아파보이는? 그런 캐릭터로 보였어요.

그런데 그에 대한 설명이나 어떤 연유를 보여주지도 않고,

그저 모자란 동생, 형의 말이라면 곧 죽어라 따르는 바보같은 동생으로만 보여서 실망스러웠어요.

아무리 유해진 배우님이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캐릭터 연기를 많이 했다지만

이렇게까지 한다고? 뭐야 너무해!!라고 생각했었지 뭐예요. 하하)

 

그런데 스토리가 진전되면서 그에 대한 오해가 확실히 풀렸어요.

그런 의미에서 과거 스토리 나올 때 눈물도 쿰찌럭...ㅠㅠ

 

그리고 역시나 로맨스 '코미디'다 보니

너무나도 웃긴 장면 장면들이 많았어요 ㅋㅋㅋ!!

웃겨야지!하는 요소라기보다 

대사 하나하나가 그냥 재밌고

어이없어서 웃길 때도 있었고 

으앗 ㅋㅋㅋ 대박!! 하면서 즐거웠던 장면도 있었어요.

 

친구랑 저랑 완전 깔깔 웃고 나왔네요 ㅎㅎㅎ

그리고 관객분들은 가족 단위, 커플 분들이 많았어요!

아무래도 유해진 배우님의 영향력이 커서인지 

어른 분들도 많이 보여서 보기 좋았어요 ㅎㅎ

(가끔가다 큰 목소리로 화면과 대화를 하셨는데 그마저도 제겐 웃음 포인트였다는 ㅋㅋㅋ)

 

김아선 배우님도, 차인표 배우님도 다른 배우님들도 

모두 모두 빠짐 없이 만족스러운 연기를 보여주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영화를 보고 난 뒤 왜 7510인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숨은 뜻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주인공 이름인 치호와 일영이를 숫자로 표현하면 7510 !!!

이런 숨은 디테일 사랑합니당 ㅋㅋㅎ

 


[메가박스 티켓 1+1 할인 받는 법]

 

개봉일은 바로 오늘!

2023년 8월 15일이구요,

오늘부터 메가박스에서는 티켓 1+1 행사도 하더라구요!

 

 

메가박스 어플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면,

홈 화면에 뙇 배너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쿠폰 다운로드 하고~

예매할 때 

<1. 메가박스 포인트/쿠폰>

눌러서

<메가박스 할인쿠폰>란을 클릭해주시면

다운 받아뒀던 쿠폰이 보일거예요!

 

그거 사용하셔서 반값에 관람하세요! 꿀팁!

 

학교 앞 영화관에서 관람한 내돈내산 후기 끄읕~!~

728x90
LIST

'영화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밀수] 다소 뒤늦은 관람 후기  (0) 2023.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