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영화 [밀수] 다소 뒤늦은 관람 후기 본문

영화 후기

영화 [밀수] 다소 뒤늦은 관람 후기

Sunny_NSW 2023. 8. 15. 19:21
728x90
SMALL

 

안녕ㅎㅏ세요!!
사실은 어제 저녁에 영화 "밀수"도 보고 왔어요!
ㅋㅋㅋ 밀린 후기가 아니라 그저 뒤늦은 관람 후기랍니다 ㅠㅠ
 
사실은 비밀인데 현재 대학원생이거든요
바쁘고 힘든 만큼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것도 중요하니까..!!
 

세보이지만 의리 있는 춘자 언냐

저는 혼자 영화 보러 다니고, 혼자 노래방을 간다던지,
혼자 어디 놀러 다니는 것을 참 좋아해요.
그래서 시간이 되면 혼자 무얼 할 지 고민하고 계획 세워서 떠나곤 한답니다.
(멀리는 못 가지만요 ㅎㅎ)
7월에는 엘리멘탈도 잘 즐기고 왔어요.
 
그렇지만~ 이번 영화 관람은 친구랑 하고 왔다는 점! ㅋㅋㅋ
주변에서 하도 재밌다길래 막바지지만 후다닥 관극하고 왔습니당 ㅎㅎ
 
오늘 리뷰할 작품은 
영화 [밀수] 예요!
 

밀수 포스터 中

[후기]
 
우선 밀수 주연 배우님들부터 라인업이 장난 없다고 생각해요.
김혜수 배우님, 염정화 배우님부터 조인성 배우님, 김종수 배우님 와우!
 
역시나 영화 줄거리 잘 안 읽어보고
예고편도 이번엔 제대로 안 보고 간 사람 저요)ㅋㅋㅋ
 
한 친한 지인이 너무 재밌다고,
다시 또 보고 싶다는 후기를 남겨줘서 와 뭐지 볼까?? 싶었는데
또 다른 지인들은 재미 없었다고,, 그냥 그랬다고
스토리가 본인 예상과 달랐다며 실망을 토로하는 지인도 있었어요.
 
그래서 볼까 말까~~ 엄청 고민을 했더라죠.ㅎㅎ
그러던 와중!
친구가 이거 보자! 나랑 보러 가자! 해서
오케이 보고 직접 판단해!라며 바로 영화관으로 직행~!~
 
시작부터 장난 아니었습니다.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간 거라 출연 배우님도 모르고 갔는데
이게 웬걸 ㅋㅋㅋ 믿고 보는 배우님들이 !!
 

후기를 위해 찾아본 줄거리,,ㅎㅎ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어촌 마을에 살던 해녀들이 마을에 공장이 들어서면서
점차 전복이고 해산물이고 다 죽어가 일자리를 잃게 생기고,
그러던 와중 세관에 걸려 한국에는 쉽게 들여올 수 없는 물건을 
바다에 빠뜨려 몰래 공수해오는 작업을 알게됩니다.
 
물건은 정말 여러가지가 있었고,
그 물건을 건져 해녀들(춘자,진숙 포함)은 큰 돈을 맛보게 됩니다.
해녀들은 위험한 일임을 아는데도 이행한 이유가,
물질이 생계였기에 자신있는 분야에다가,, 간절했으니 그랬을 수 있구나 싶었다는 ㅠ
 
그러다가 많은 이들이 예상하겠지만
나쁜 일이 계속 되면 꼬리가 잡힌다,, 뭐 그런 말처럼
더 큰, 더 많은 돈을 만질 수 있는 더 위험한 일도 마다하지 못하고 진행하고
그렇게 피바다..(?)가 되는 이야기,,!
 
이런류의 범죄 스릴러 작품을 좋아하기도 하고
초반부터 몰입도 있게 봐서 그런지
뒤로 갈 수록 너무나도 흥미롭고 더욱 몰입해서 봤답니다.
 
반전에 반전, 또 그에 대한 반전이 기다리고 있는 엄청난 반전의 이야기!!
뙇 집중하고 있어야 스토리 빠르게 잘 따라가면서 오와앙!! 대박! 할 수 있는 빠른 전개 ㅋㅋㅋ
정말이지 '또' 보고 싶은 작품이에요.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또 보고 싶다!를 느끼게 해준 최고의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최고 최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