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시드니 워홀] 퍼스여행-2 마지막 날 본문

호주 시드니 워킹 홀리데이

[시드니 워홀] 퍼스여행-2 마지막 날

Sunny_NSW 2024. 7. 29. 13:14
728x90
SMALL

 

이게 찐 하이라이트

쿼카 보러 프리멘틀 역에 가서 페리타고 로트네스트 섬으로 이동!

 

기차 종일권 사기 싫었는데

결국 이게 잘 한 일이었다는게 웃포

 

 

퍼스는 참 아름다운 곳이구나,,

색감도 건물도 분위기도 공기도 나즉하니 좋았다.

 

 

프리멘틀로 가는 기차 안에서 브런치 먹으러 어디갈지 정하기 ㅋㅋㅋㅋ

에그 베네딕트 진짜 꿀맛 ㅠㅠ

 

 

밥먹고 나와서 걷는데 그림같은 장면을 봤다.

고먀미가 우리 사진찍는다고 포즈 취해주는데,, 와

 

모델이여 걍

 

붉은 꽃 잎 쨍한 햇살 검붉은 벽돌에 하얀 울타리 나무 재질의 가구,,

완. 벽.

 

 

ㅎ헿헤

스피니치 단호박 블루치즈 타르트

꿀맛ㅋㅋㅋㅋㅋㅋㅋ

 

 

200년이 넘은 시장에서 구경도 했다.

색감이 다 한 여행

 

그리고 여기서 인생 커피 만남

초콜렛 트러플 원두 커피 짱맛도리다!!!!!!

 

+ 면세점에서 일해도 다른 기념품샵 가면 눈이 돌아버리쥬

 

 

드디어 왔다.

페리 30분 타고!!!!!!!!!!!!

로트네스트 섬 일명 '쿼카 섬'

 

 

졸귀탱~~

걸어다니는 벌금

행복한 동물의 대명사

 

Quokkies 쿼카쓰~~ 🐹

 

저 인생사진 건졌구요

쿼카랑 닮은꼴 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

넘모 잘나와서 행복쓰

 

 

자전거도 빌려서 놀았는데 

등대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웃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저기 올라가봐! 사진찍어줄게 하더니

올라가서 내가 열심히 인사하는 모습이 찍혔다

 

꽤나 웃김

 

 

분위기 있는 척(?) 이쁜이 사진도 찍고

6시 반 페리 타고 다시 나왔다 ㅎㅎ

 

 

뱅기 타기 전 마라탕이 우리의 여행 마지막 식사.

 

뱅기는 셋 다 다른 뱅기여서 각자 이동ㅋㅋㅋㅋ

아ㅏ놔 근데 나 T3로 가야하는데 T1으로 다같이 와버림,,, 그래,,

내가 제대로 더 안 알아본 내 잘못이지

 

그래도 시간 넉넉해서 충분히 잘 왔당ㅋㅋㅋㅋㅋ

꿀잼 여행 스토리 끝~!~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