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청주 산남동 맛집_생갈비 돼지고기_남도생갈비 본문

맛집 !

청주 산남동 맛집_생갈비 돼지고기_남도생갈비

Sunny_NSW 2023. 9. 14. 01:0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활기찬 하루를 보낸 조림이랍니다.
여러분들의 하루는 어떠셨나요?

누군가에게는 굉장히 행복한 하루였을 수 있고,
또 누군가에게는 지치고 고된 하루일지도 몰라요.
힘들고, 지칠대로 지칠 분들..
제가 그 마음을 온전히 헤아리진 못해도,,
고생했다고 말하고 싶어요.
나 자신한테도요. 그게 가장 중요하잖아요🤭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라는 명언(?)이 있죠?ㅌㅋㅋㅎㅋ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고기집 하나 기록 겸 공유해드리려 해요.
가게 이름은~

남도 생갈비” 입니다.


오늘은 사실 배가 별로 고프지 않은 저녁 시간이었어요.
그런데 옆 실험실 선생님께서
고기를 드시고 싶으시다며
저까지 함께 가자고 챙겨주시지 뭐예요?!
오랜만에 선생님과 함께하는 저녁시간이었어요.
사실 선생님 덕분에 맛집 많이 알게 된거랍니다~ 🫶🏻

메뉴판은 요로코롬.


오와우 너무 때깔 좋지 않나요?!🫢🫢🫢
맛집이라고 데려가시는 곳은 믿고 따라간다구요~
벌써부터 군침이 ~~

밑 반찬도 괜찮죠?

파지래기랑 콩나물, 부추무침도 함께 주셨어요.
이 세 가지를 섞어서 먹어야한다구
사장님께서 무심히 알려주고 가신ㅋㅋㅋㅎ

+ 갈치속젓 JMT. 별미랍니다?!
고기에 살짝 얹어서 먹으면...!!!!!
감칠맛이 입 안에서 이리 저리 여행을 하는듯한~!~
고기 위에 멜젓 얹고, 하얀 밥 한 숟갈 크-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요.
히히 이제 열심히 구워주면 완성이에요.
함께 간 친구가 열심히 고기 구워주고
선생님께서는 된장이 소화 잘 된다며 챙겨주시고
머야 완전 행복한 시간이자나..!!

된찌도 맛있었어요.
딱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고깃집 된장찌개!
안에 작은 바지락 몇 개 들어있었답니다 :)

으아ㅏ 완성 되어가는 쥬웅•••!
너무 맛있어보이죠ㅠㅠㅠㅠ
또 먹고싶다...

손님이 많아서인지 너무 정신 없어서
알바생 분이 실수를 하셨어요.
계란말이를 안 시켰는데 만들어주러 오신거 있죠?
다행히 만들기 전에 다른 테이블인걸 인지하셔서
옮겨가셨어요. ㅋㅋㅋㅋ
그 덕에 궁금해진 우리도 시켜먹었답니다!
(어쩌면 새로운 영업방식?ㅋㅋㅎ라고 할 뻔😉)

나중에 가족끼리도 한 번 와야겠어요.
고기 육질과 맛만으로 저를 사로잡은 곳.
맛집 인정~

오늘도 새로운 맛도리 하나 알게 됐네요.
알게되자마자 바로 여기 공유하는 거예요😎
여러분들도 한 번쯤 가보시길 바라요.
(여기 인기맛집이라 늘 만석이래요)
(주차장은 있지만 크지 않아서 주차 어려움 주의ㅠㅠ)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