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청주 충북대학교 중문 맛집_중원 양꼬치 본문

맛집 !

청주 충북대학교 중문 맛집_중원 양꼬치

Sunny_NSW 2023. 8. 24. 17:3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대학교 근처 맛집을 소개할까 해요😉
 
이 근처 맛집은 웬만하면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요~?!
중문까지 나가기 귀찮아서  멀어서
주로 정문이나 서문 근처에서 식사를 해결하곤 했어요.
 
그러다가 친구 생일 겸!
친구가 먹고 싶다는 메뉴를 골랐고,
또 친구만의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
 
정문에도 비슷한 가게들이 있기 때문에
저는 왜 거기까지 가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한 번도 안 가봤던 곳이에요.
 
가게 도착 전 친구의 한 마디
"너 가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울면 안 된다?ㅋㅋㅋ"
에이~ 양꼬치가 다 맛있지 뭘 특출 나게 다른 게 뭐 있다고!
 


자 여러분. 진지하게 깜짝 놀랐습니다.
아니 이렇게 맛있는 양꼬치집이 있었다고???????????
 
우선 메뉴판
 

많다많아 다 못 찍었어요!

 
금액대는 양고기다 보니 조오금 나가는 것 같아요
둘이서 6만 원 나온 건 비밀
생일이니까..! 쏘맥도 마셨으니까ㅎㅎㅎ

여기서 저희는 양꼬치 1인분에, 양갈비꼬치 1인분,
꿔바로우 하나에 온면도 뒤에 시켰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아니 대박인 건 뭐냐면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 먹어봤던 양꼬치 중 가장 부드러운 듯!!
 
그리고 두배로 비싼..(같은 가격에 5개)
양갈비 꼬치! 세상 꼬숩고 부드러운🫠
모두들 예상하시듯이 맛있습니다.
 뼈도 같이 붙어있어서 ‘아, 찐이구나’ 생각했답니다.

한 입 먹자마자 진짜
“와!!! 대박이다! 지금까지 먹었던 거랑 완전 다르잖아!”
소리쳤어요ㅋㅋㅋㅋ
바아로 블로그 올리려고 사진 찰칵📸
 
 정말이지 추천합니당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