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시드니 워홀] DAY 31 본문

호주 시드니 워킹 홀리데이/입국 후 일상

[시드니 워홀] DAY 31

Sunny_NSW 2024. 5. 27. 21:51
728x90
SMALL

 

진짜 일기가 이렇게나 밀리다니.ㅋㅋㅋㅋㅋ

 

오늘은 56일차다.

그런데 31일차 기록을 남긴다 헿ㅎ

 

이날 삼겹살 그전에 사뒀던거 해결한다고 아침부터 구워먹음

룸메 언니 떠나고 언니가 남기고 간 쌈장과 함께,,

추억이 새록새록

 

 

이 날도 다빗이랑 데이트를 했구나.

나중에 각자 나라로 돌아가고 헤어지면 진짜.. 좀 슬플 것 같다

 

다빗이랑 먹은 한식

한상 가게에 갔는데 막타임이라 어수선했다

 

그리고 떡볶이까지는 무리였어. 

양도 너무 많았고 ㅋㅋㅋㅎ 매운거 못 먹어서 결국 

내가 싸와서 다음날 아침으로 먹었다

 

 

이 날 젓가락질 배운 아이

 

가르쳐주니 곧잘 따라하는 게 너무 신기했다

아이 잘한다 David kid

 

 

그리고 나보고 벌써 집가고 싶냐고 묻더니

게임방 가고싶다고 데려감 ㅋㅋㅋ

 

농구 게임 내가 이겼다~~~

 

 

그리고 뽑기로 뽑은 고냥이

한국보다 쉽다

 

728x90
LIST